5 Simple Techniques For 모바일 넷마블 머니상

피망포커머니 현금화하고 갑니다 ㅎㅎ 좋은거래 감사요 나중에두 이용할게용^^

회사는 약관의 규제와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망머니 충전 및 현금교환이 가능한 피망환전상은 여러군데를 확보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불의(?)의 사고로 거래처 한 곳이 없어져도 다른 곳에서 피망머니 거래를 계속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회원의 귀책사유가 아닌 이용계약 해지의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해지 사유와 해지일에 대해 사전 통지합니다. 회원은 언제든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사유에 대해 이의제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짜릿한 손맛의 진수! 피망 포커입니다. 어떠한 경험으로 인하여 불쾌하셨는지 말씀 해주시면 확인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써 이용신청을 해야 하며,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이용신청을 거절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써 이용신청을 해야 하며,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이용신청을 거절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본인확인 절차를 통하여 수집한 실명, 생년월일, 성별 등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선택정보란? : 기본적인 서비스 이외에 부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집하는 개인정보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그 손해에 대해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을 제공 및 설치 할 수 있습니다.

④ 타 회원(개인회원, 기업회원 모두 포함)의 귀책사유로 "회원"의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배상 책임이 없다.

과몰입 회원이 이용자 보호프로그램의 적용 한게임포커 거부 시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용자 보호프로그램 정책에 따릅니다.

① "회원"가입과 이력서 등록은 무료이다. 단, 기업회원 또는 사이트에 방문한 기업체에게 자신의 이력서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시키기 위한 유료옵션 및 인성, 적성검사 등 회원 가입 목적 외 기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별도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